
코로나19로 비대면이 일상이었던 학생들의 삶에 오랜만에 활기가 돌고 있다. 친구들과 거니는 캠퍼스, 즐거운 동아리 활동, 다시 시작한 체육대회와 축제 등 앞으로도 즐거운 ‘대면 일상’을 지속하기 위해서는, 건강을 지키고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라이프케어 전문 기업 웰킵스(대표이사 박종한)가 ‘스스로 지키는 건강’을 컨셉으로 마스크 룩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룩북은 ‘웰킵스 지켜주세요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스크를 착용하여 일상에서 스스로 건강을 지키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룩북 촬영에는 웰킵스 서포터즈가 참여하였다.
룩북은 MZ세대의 일상을 모티브로 하여 총 다섯가지의 라이프 스타일을 담았다. 친구들과 함께 대면수업을 받을 때, 봉사동아리 활동을 할 때, MZ세대의 인기스포츠인 테니스를 즐길 때, 한복을 입고 데이트를 할 때 등 즐거운 일상의 무드와 스스로 마스크를 착용하는 건강한 습관을 룩북에 표현했다.
룩북은 웰킵스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사진과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다.
웰킵스 관계자는 “실제로 코로나19로 인해, 손을 자주 씻고 마스크를 착용하는 등 사람들에게 건강한 습관이 생겼다”며 “사람들의 소중한 일상을 지키기 위해 앞으로도 웰킵스는 사람들 스스로가 건강을 지킬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웰킵스 서포터즈가 착용한 제품인 ‘웰킵스 컴포트에어’는 전문 컬러리스트와 협업하여 개발한 색상으로 이루어진 KF94 컬러마스크로서 피부톤에 관계없이 기분, 패션에 맞춰 다양하게 코디할 수 있다. 마스크 기능에 패션성까지 겸비하여 최근 젊은 소비자층으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출처 : 시사매거진
http://www.sisamagazine.co.kr/news/articleView.html?idxno=446814